락피쉬 메리 제인중에서도 멀디꽃무늬 자수가 너무 귀여웠고 무난하게 블랙을 사고 싶었는데 옆에, 뒤에 꽃이 있는 디자인 블랙은 다 품절 재입고 기다리다 지쳐 브라운산나.. 쓰고 있어 지금은 블랙 예약주문 받고 있어 (안타깝다) 11/14일까지 예약주문후 15일부터 발송이라니 말디콜라보 블랙을 노린분들은 달려가세요~~!
무신사에서 17% 쿠폰과 적립금을 사용,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여 53000원대에 구매.
작은 상자에 들어온 록피쉬 메리 제인
두둥아 개봉!마르디콜라보제품이라 꽃무늬가방도 같이왔다
가방은 꺼내서 펼쳐보니 꽤 커!신발은 한쪽씩 부직포(?)에 들어가 있고
리뷰가 없어서 걱정했던 브라운색 생각보다 예쁘네.나는 베이지 러버니까.. 브라운도 잘어울릴거라 생각하고 겟어
내 신발사이즈는 보통 운동화는 230/신발은 235 다들 5~10up 한다고 해서 여유있게 245로 했는데 240해도 될 것 같아.. 길이가 손가락으로 누른 나만큼 남는다. 밴드가 잡아줘서 숨이 차지는 않아서 그냥 신기로 한다.
영상으로 신발이 얼마나 남는지 찍어봤습니다.
초록색과 갈색의 조합이 너무 예쁜 록피쉬 메리 제인!
밑창은 고무? 그런데 튼튼해 보여서
바닥에도 있는 저 꽃무늬가 너무 맘에 들은 단 록피시 메리 제인은 바닥의 페인팅이 떨어질 것 같다..
다음날 바로 시작! 거울… 더럽네.가방에는 아이패드를 넣고 나가봤습니다..브라운 양말이랑 신발 맞춰봤어요 록피쉬 메리 제인 너무 귀여워!마음에 들어요.이틀 연속 신고 둘째 날은 아울렛에서 7000보 정도 걸었는데 다리가 아프지 않아서 더 만족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