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버 남편의 기기 기록 – 메타퀘스트 21. 機器名: MetaQuest2(OculusQuest2) 2. 사용시기 : 2024년 02월~현재 사용중에 이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VR기기.메타퀘스트3가 최신 출시된 덕분에 2가 많이 저렴해져서 호기심에 구매해봤다.용량은 256GB이고요.
계속 궁금한 게 많은 나이.잘 쓸까 하는 의구심 때문에 한번 구입해봤지만 결론은 재미있었다.오래 쓸 거야? 하면 잘 모르겠지만, 현재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기본 구성품 + 헤이 로스트 랩 + 보조 배터리 팩까지 되어 있는 상태로 구매하였다.기본 스트랩은 너무 불편하다고 해서 처음부터 헤이 로스트 랩이 장착된 상태로 받았는데 확실히 뭔가 쓰고 벗기 편하다고 느꼈다.
그 안에 렌즈가 중요하기 때문에 보호대가 있어.그 렌즈로 VR의 세계를 왔다 갔다 하는 게 신기했어.사운드도 귀에 재생이 되는데 꽤 퀄리티가 좋은 느낌이에요.하지만 사운드가 밖에서도 잘 들리는 탓에 너무 크게 틀어놓지는 못했다.
그리고 컨트롤러. 전체적으로 일반 게임패드 등과 비슷한 구조인 것 같은데, 두 손으로 잡고 두 손으로 컨트롤하는 게 어색하다. abxy 키의 경우.아날로그 스틱과 트리거 버튼 등도 있어 평소 게임패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어색하지만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아직 많은 콘텐츠를 써본 적은 없지만 완전히 새로운 문물을 접하는 재미가 있었다.자세한 콘텐츠 리뷰는 추후 기술할 예정이다.※ 누가 시켜도 고료나 협찬을 받지 않은 순수한 개인 기록입니다 #게임 #게임기 #게임패드 #VR #오큘러스VR # 메타퀘스트 #오큘러스퀘스트 #메타퀘스트2#오큘러스퀘스트2#VR기기 #헤이로스트랩 #VR헤이로스트랩 #오큘러스퀘스트2마미 # 메타퀘스트2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