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태블릿 윙크 5세 한글 공부는 물론 영어 공부까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달감입니다.요즘 우리 다섯 살짜리 딸은 생활 패턴이 잘 생겨서 정말 멋있어요.아침에 일어나서 어린이집 등원 준비를 하면서 5살 한글공부, 유아 태블릿 윙크로 공부하고 어린이집 하원과 간식을 먹은 후 스스로 책상에 앉은 후 다시 윙크로 공부하는 생활 루틴이 정착되었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여행 갈 때도 윙크를 가지고 다닐 정도예요.하루라도 공부를 해야 하는 아이로서 큰 비결은 역시 풍부하고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학업 성취감을 느끼게 하며 스스로 학습하게 하는 윙크의 시스템 덕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워킹맘이라 공부방이나 학원 라이딩 다니기가 힘든 상황이었어요. 비용적으로 부담도 있었어요. 집에 방문 교사를 넣을 상황도 아니고 고민하다가 5살 한글 공부로 선택한 것이 학습기 유아 태블릿인데, 그동안 사실 많은 학습기를 사용해봤습니다.그래서 정착한 게 윙크예요.
경험을 통해 제가 선호하게 된 유아 태블릿 타입은 1. 한글 영어 글자를 패드가 아닌 종이 위주로 시키는 것 2. 주 1회 선생님 화상 수업을 진행하는 것 3. 영상 콘텐츠 시청 제한 서비스 우선 아이가 학습기에 펜이나 손가락을 들고 글자를 쓰는 것은 그냥 화면을 보고 따라하는 것이었습니다.
글씨를 잘 쓴다고 박수치고 좋아했는데 종이에 써보려고 했는데 하나도 못 썼을 때 ‘아, 이 학습기가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근데 윙크는 패드에 펜이 없어요.이것이 신의 한 수입니다.자녀가 노래, 춤, 장또, 게임 등 윙크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가지고 읽기, 말하기, 쓰기 등 복합적으로 유아 한글을 공부한 후 복습은 매월 진도에 맞춰 제공되는 지류 학습지를 가지고 하기 때문에 고사리 같은 손에 연필을 쥐고 종이에 글씨를 쓰고 눈과 손 그리고 두뇌까지 한꺼번에 많은 협응을 거쳐 5세 한글 공부를 제대로 하게 되었습니다.또한 매주 정해진 시간에 선생님과 진행하는 화상학습 진도는 자녀가 일주일 동안 어떻게 공부했는지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선생님이 화상 수업에서 아이에게 한글 받아쓰기를 시켰는데 글씨를 잘 따라 쓰더라고요.노란색,거울단어는잘썼는데아직코끼리한글쓰기가어렵다는게귀여웠어요.아직 영어공부는 진도에 더 신경써야하지만 5살 한글공부를 잘해서 또래보다 조금 빠른 편이라는 소식을 듣고 엄마의 기분이 좋아졌습니다.윙크 유아 태블릿으로 5살 한글 공부를 시키기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아이는 글자를 읽기 시작했습니다.처음에는 강, 산, 공, 책 같은 한 글자 단어였지만 지금은 체계적인 윙크 유아 태블릿 학습 콘텐츠 덕분에 빨대, 우유, 토끼 같은 두 글자 단어를 꽤 잘 읽고 있습니다.매달 하트를 모으면서 성취감도 키우고 학습 동기부여도 할 수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어하고 스스로 찾아 유아 한글을 공부하는 모습이 무척 감탄스러웠습니다.유아 태블릿은 잘 활용하지 못하면 아이들 영상만 보고 끝나는데 윙크는 하루 목표 학습을 해야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설정돼 있고 이 점도 엄마가 마음에 들어요.영어는 알파벳 소문자로 쓰기 시작하여 어느 정도 문장을 말할 수 있게 되었고 학습기 하나로 5살 한글 공부, 영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만족합니다.INK-유소년기 블렌드 러닝 지금 무료 체험시 특별 선물 증정중 bit.ly아이에게 잘 맞는지 궁금하고 저처럼 홈스쿨링 하고 싶으신 분들은 기질검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윙크를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아이에게 잘 맞는지 궁금하고 저처럼 홈스쿨링 하고 싶으신 분들은 기질검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윙크를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