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스 A24 머신글레이즈 사용기 두번째

연속 2일간 세차하는 화개장터입니다.행복해요 세차만 하고 살고 싶을 정도예요.본 게시물은 대한민국 디테일링 대표 카페 디테일링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원정대 퓨리스 A24 머신그레이즈 그 두 번째 사용기입니다.흐흐흐

#퓨리스 #A24 #머신그레이즈를 #그레이즈패드를 이용해 도포하기 위해 도장면에 다시 퓨리스A24머신그레이즈를 짜 넣습니다.이거 간을 해서 힘드네요.

퓨리스 A24 머신 그레이즈를 대략적으로 펴 바릅니다.다른 글에서 언급한 시피스발루입니다.가압없이 도포하시면 더 쉬운 작업성이네요

그렇게 도포하고 나서 발라져 있는 상태를 한번 영상으로 찍어보시면 이제 피막감이 느껴집니다.

나머지 반판도 같은 방법으로 펴 발라줍니다.나머지 반판도 같은 방법으로 펴 발라줍니다.문지를수록 약이 어디론가 가는 것 같아요. 흐흐흐흐그렇게 실전 전체를 도포하고 버핑합니다만, 역시 간편한 버핑이었습니다.흐흐흐그렇게 실전 전체를 도포하고 버핑합니다만, 역시 간편한 버핑이었습니다.흐흐흐그렇게 실전 전체를 도포하고 버핑합니다만, 역시 간편한 버핑이었습니다.흐흐흐발림성도 스바루 배핑도 스바 작업성이 아주 좋네요. 흐흐흐그리고 퓨리스 A24 머신 그레이즈의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흐흐흐녹턴 그레이 색감을 더 진하게 하고 슬릭이 아주 우수했던 제품이네요 글레이즈 기능을 확실히 느끼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좋았던 기억이 남는 제품은 확실합니다.흐흐흐녹턴 그레이 색감을 더 진하게 하고 슬릭이 아주 우수했던 제품이네요 글레이즈 기능을 확실히 느끼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좋았던 기억이 남는 제품은 확실합니다.흐흐흐본 게시물은 대한민국 디테일링 대표 카페디테일링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원정대 퓨리스 A24 머신그레이즈를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임을 밝힙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