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 메리 제인중에서도 멀디꽃무늬 자수가 너무 귀여웠고 무난하게 블랙을 사고 싶었는데 옆에, 뒤에 꽃이 있는 디자인 블랙은 다 품절 재입고 기다리다 지쳐 브라운산나.. 쓰고 있어 지금은 블랙 예약주문 받고 있어 (안타깝다) 11/14일까지 예약주문후 15일부터 발송이라니 말디콜라보 블랙을 노린분들은 달려가세요~~!

무신사에서 17% 쿠폰과 적립금을 사용,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여 53000원대에 구매.
작은 상자에 들어온 록피쉬 메리 제인

두둥아 개봉!마르디콜라보제품이라 꽃무늬가방도 같이왔다
가방은 꺼내서 펼쳐보니 꽤 커!신발은 한쪽씩 부직포(?)에 들어가 있고
![]()
리뷰가 없어서 걱정했던 브라운색 생각보다 예쁘네.나는 베이지 러버니까.. 브라운도 잘어울릴거라 생각하고 겟어
내 신발사이즈는 보통 운동화는 230/신발은 235 다들 5~10up 한다고 해서 여유있게 245로 했는데 240해도 될 것 같아.. 길이가 손가락으로 누른 나만큼 남는다. 밴드가 잡아줘서 숨이 차지는 않아서 그냥 신기로 한다.
![]()
영상으로 신발이 얼마나 남는지 찍어봤습니다.
초록색과 갈색의 조합이 너무 예쁜 록피쉬 메리 제인!
밑창은 고무? 그런데 튼튼해 보여서
바닥에도 있는 저 꽃무늬가 너무 맘에 들은 단 록피시 메리 제인은 바닥의 페인팅이 떨어질 것 같다..
다음날 바로 시작! 거울… 더럽네.가방에는 아이패드를 넣고 나가봤습니다..브라운 양말이랑 신발 맞춰봤어요 록피쉬 메리 제인 너무 귀여워!마음에 들어요.이틀 연속 신고 둘째 날은 아울렛에서 7000보 정도 걸었는데 다리가 아프지 않아서 더 만족스러워!



